(ETHUSDT) 파동과 하모닉패턴으로 보는 이더리움

안녕하세요. 파동과 하모닉 패턴을 이용해 매매하는 소울트리 입니다.
오늘 cpi가 예측치를 상회하며 큰 낙폭이 나온 이후 빠르게 반등이 나오고 있는 모습이네요.

이더리움을 보기 전에 비트코인 먼저 보겠습니다.
istantanea

최근 형성된 20450을 기준으로 오늘까지 나온 하락을 임펄스로 카운팅되며 2,4파와 1파의 저점을 이은 채널에서 깔끔하게 5파가 나왔다고 판단됩니다.
이후에 반등을 하며 채널을 깨고 올라간 상태이구요. 빨간 채널 속 파동이 5파동의 임펄스 파동이 맞다면 지금 올라오는 조정파동이고 조정파동이 어떠한 형태로 나올진 모르겠지만
만약 지그재그로 잘 올라와준다면 가틀리 패턴의 완성도 기대해볼 수 있을것 같습니다.

이더리움(하모닉 관점)
istantanea
가틀리 패턴의 1AB=CD를 충족하지 않아 1180 아래로는 한번 오지않을까라고 말씀드렸는데 딱 가틀리 패턴의 모든 조건을 완성하고 1180에서 반전이 일어난 상태입니다.
하지만 이 가틀리 패턴이 완전한 반전을 만들어내긴 어렵다고 보고있으며, 비트코인과 마찬가지로 한번 더 빠지는 파동이 나와 0.886에 위치한 Bat/Deep Crab 패턴의 prz 구역에서 큰 반전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더리움(파동 관점)
istantanea
Y파동 속의 ABC파동 중 C파 하락이 남았다고 보이며, 최근 나온 1380달러부터 오늘까지 내려온 파동을 하락1파라고 보면 조정2파를 거친 이후 위와 같이 흘러가지 않을까 합니다.

이더리움(최종)
istantanea
1000달러 부근은 많은 비율 값이 겹치는 자리입니다.
1. WXY 피보나치 확장 1.272
2. 877달러-2032달러 0.886 되돌림 자리
3. Bat/Deep Crab 패턴의 prz
4. ABC파의 0.618

위의 4가지 근거가 중첩된 구간이며 해당 구역에 도달할 시 반전 근거들을 찾아 조건에 충족된다면 아주 매력적인 자리라고 보여집니다.


제 아이디어를 보며 무조건 간다라고 생각하기보단 해당 구역에 도달하면 한번 매수를 시도해볼 수 있는 구간이구나 라고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가 생각한 그림처럼 움직이지 않으면 저는 매매를 일체 하지않으며, 새로운 그림이 보일때까지 항상 기다립니다.
모르는 자리에서 물려 초조할바에 아는 그림이 나올때까지 기다리며 지루한게 훨씬 좋습니다.

하락장에 다들 힘드실텐데 조금만 더 힘냅시다. 불금 잘보내세요^^



BTCUSDTChart PatternselloittwaveETHUSDTHarmonic PatternsTrend Analysis

Anche su:

Declinazione di responsabilità